15 1월 [톡톡 이상품] 더와이즈 / 하이서울브랜드 홍보컨설팅 지원

최고 디자인으로 브랜드 파워 업

더와이즈(대표 신동호)는 하이서울브랜드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돕는 기업이다. 홍보물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최상의 디자인으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와이즈는 최고의 디자인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한 전문 인력을 갖추고 있다. 하이서울브랜드기업에 필요한 마케팅 관련 컨설팅 능력도 우수하다.하이서울브랜드기업 지원 프로그램은 세 가지 타입으로 진행한다. A타입은 카탈로그, 브로슈어, 포스터 지원 프로그램이다. B타입은 기업 브랜드, 제품 패키지 디자인 지원이며, C타입은 전시(국내외) 부스 디자인, 정보 제공 프로그램이다. 기업이 원하는 분야에 따라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하이서울브랜드기업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다.

 일회적인 홍보 디자인 지원으로 끝나지 않고 이후에도 홍보 디자인 성과물에 대한 응용 및 확장을 위해 컨설팅과 마케팅 이벤트, 프로모션, 영상물, 광고, 홍보, 영상물 등 다양한 지원이 뒤따른다. 프로그램 제공이 끝난 후에도 상호양해각서(MOU)를 체결하면 이후 서비스 요금을 할인해주거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가로 지원한다. 

더와이즈 관계자는 “특히 마케팅, 홍보, 판매 활동의 참여·분석과 해당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도움이 되는 행사 정보 등을 꾸준히 제공한다”며 “이러한 지원이 기업 운영에 실질적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 참여를 위한 하이서울브랜드기업 신청 문의는 전화나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출처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403684]